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로 바로가기


Beyond the Pride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충청인!

대학뉴스

대표_정보마당_CCU뉴스 상세보기
작 성 자 배석한 조회 1199 작성일 2017년 8월 14일 (월) 오전 11시 51분 45초
첨부파일
제목 고교생 대상 예비승무원 페스티벌 개최

우리대학  항공관광과는 8월 11일과 12일 이틀간 대학에서 항공승무원을 꿈꾸고 있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The Wings Festival 2017”을 개최했다. 윙 페스티벌에서는 최고의 예비항공인을 선발하는 ‘Star Crew Olympics’ 대회도 열렸다.

항공관광과(학과장 오선미)가 주관한 가운데 12일 일정으로 열린 이번 윙스 페스티벌에는 서울,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고등학교에서 참가했다.

페스티벌은 11일 오후 2시 입소식을 시작으로 Star Crew Olympics 참가자 코칭, 장기자랑 및 레크리에이션, 교수 및 재학생들과의 톡톡타임 등으로 진행됐다. 3시간 동안 진행된 Star Crew Olympic 코칭 시간에는 항공관광고 재학생들이 참가자들에게 헤어메이크업 및 기내서비스 체험과 면접요령 등에 대한 코칭을 실시했다.

이어 밤 1030분까지 장기자랑과 레크리에이션, 톡톡타임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제주 신성여고 3학년 표하늘 학생은 모의 면접 시간에 언니들이 꼼꼼하게 코칭을 해 주어서 너무 고마웠다대학 진학은 물론 항공승무원의 길을 가는데 많은 도움을 얻은 소중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행사 둘째날인 12일에는 참가자 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아트홀에서 최고의 예비승무원을 선발하는 1Star Crew Olympics’이 열렸다. 스타 크루 올림픽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장학금이 수여됐다. 스타 크루 올림픽 영예의 금상은 천안 월봉고 임수민 학생이 차지했다.

오선미 학과장은 첫 행사인데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학생들이 참여해 주어서 기쁘다이 행사가 학생들이 항공승무원으로서의 꿈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충청대 호텔조리외식전공 서울국제요리대회 최고상인 ‘서울시장상’ 수상
다음글 링크사업 성과발표회 경진대회 'IoT Frontiers팀' 입상